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4515 | AS 문의드립니다. | 이지선 | 24.05.02 11:16:04 | 0 | |
4516 | AS 문의드립니다. | Elizabeth | 24.05.02 15:12:26 | 1 | |
4512 | 반품 문의 | 임수진 | 24.04.27 22:18:02 | 3 | |
4513 | 반품 문의 | Elizabeth | 24.04.29 10:59:39 | 3 | |
4514 | 반품 문의 | 임수진 | 24.04.29 11:48:14 | 5 |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 주문건 6/23일 17시 주문해주셨다가 06/24일 12시 취소해주신 내용 확인되십니다.
무통장입금이기는 하나 실제로는 저희가 수기로 확인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바로 확인, 주문내용 변경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취소또한 고객님 주문건 환불진행은 수기로 진행되어 오늘 환불금액 입금해드릴 예정입니다.
운영 관련하여 불안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정상 진행하고 있으며 가장 최근 Q&A는 6월21일 글이었습니다.
고객상담은 기본적으로 전화와 Q&A로 받고 있습니다.
다만 전화의 경우 현재 사무실 내 상주 직원이 있는 것이 아니라 회의, 포장 등 다른 작업 시에는 연결이 다소 원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고객님들께서 원활하게 전화 문의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