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배송,교환및반품,AS관련문의
4월7일 금요일 오후에 주문후 4월 10일 오전에 고객센터 어렵게 통화연결후 주문건취소했습니다.
근데 카드결제취소는 언제해주시나요?
이미 카드사 들어가서 확인해본결과 3월20일부터 현재시점까지 해당카드는 카드취소건이 없다고해서요
카드결제취소문자도 안왔고여
인간적으로 상담을 오후3시30분까지하면 전화라도 좀 빨리 받으시던가 아니면 카카오톡상담내역이라도 쫌 빨리 봐주시던가
지금 10시20분부터 계속 연속으로 쉬지도안고 전화거는데 계속 통화중이라고하고
카카오톡상담문의는 보지도않고... 상담자가 적으면 카카오톡이라도 빨리 봐주시던가 아니면 애초에 결제취소를 빨리해주시던가
빨리 확인부탁드려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내역은 확인이 됐으나 통화하신 해당 상담사가 담당자가 아니다보니 환불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 정말 죄송합니다 .
금일 카드취소까지 처리해드렸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